매우 간단한 오디오 비쥬얼라이져입니다.
void Update()
{
float[] spectrumData = audioSource.GetSpectrumData(visualizerSimples, 0, FFTWindow.Rectangular);
for (int i = 0; i < visualizerObjects.Length; i++) {
Vector2 newSize = visualizerObjects[i]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.rect.size;
newSize.y = Mathf.Lerp(newSize.y, minHeight + (spectrumData[i] * (maxHeight - minHeight) * 5.0f), sensitivity);
newSize.y = Mathf.Clamp(newSize.y, minHeight, maxHeight);
visualizerObjects[i].GetComponent<RectTransform>().sizeDelta = newSize;
visualizerObjects[i].GetComponent<Image>().color = visualizerColor;
}
}
코드도 무척 간단합니다. 위 내용이 전부입니다. 오디오 소스에 들어있는 오디오 클립의 스펙트럼데이터를 받아옵니다.스펙트럼 데이터 변수를 활용하여 이미지의 y 값에 변화를 줍니다.
매우 심플한 영상입니다만, 비교적 간단하게 비쥬얼라이져를 만져볼수있기에 유용합니다. 이상입니다.